키미의 일본생활/이런곳도 있구나

도쿄 l 긴자, 와인 못 마시면 입장 금지! 소프트드링크 없는 이탈리안 바에서의 특별한 순간, 긴자 마틸다. 大衆イタリアン MATILDA GINZA

키미의 일본생활 2024. 10. 16. 23:24
반응형
반응형
긴자 마틸다

¥大衆イタリアン MATILDA GINZA

 


📍〒104-0041 東京都中央区新富2丁目2−8

🗓️ 정기휴일 : 일요일, 월요일
⏰17:00〜23:00
📞 0362803200

 

 

http://www.matilda.ne.jp/

 

“大衆イタリアン「マチルダ (Matida)」銀座”は東京都中央区新富町2丁目で営業中! -ホーム-

お知らせ ➖お知らせ➖本日10/5(土)〜再開したばかりですが、しばらくまたランチ営業はお休みいたします。再開時期は未定となりますが、また再開する時は予めご連絡いたします。それに伴

www.matilda.ne.jp

 


 

 

 

 

노오란, 마틸다.

느낌이 좋다. 

 

 

우와, 베이비콘이 이렇게나 맛있구나. 

표고버섯도 맛있고.. 행복한 시간. 

 

 

 

그런데 ㅎㅎ 우리는 와인 대신, 맥주만 마시다가 나왔다 ㅎㅎ 

주인장이 와인 러버인줄알았으면, 와인으로 마실 걸 그랬나 보다 ㅎㅎ 

 


 

다른 날, 또 다른 친구도 함께 했던 날인데 이날은 생 햄도 주문했다. 

 

 

 

어김없이 표고버섯 요리도 주문하고. 

728x90

 

나의 사랑 너의 사랑 베이비콘. 일본에서는 양구콘이라고 한다 ㅎㅎ 

이게 왜 이렇게 맛있었던지 ㅎㅎ 

 

 

 

치킨 요리도 함께. 

너어어어무 맛있었다. 

 

주변에는 빈 자리 없이 꽉 차있었는데, 외국인이 반, 일본인이 반이었던 거 같다 ㅎㅎ 

낯선 동네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즐긴 시간. 

 

이 시간도 한동안 나와 오래 함께 할듯.. 

 

 

 

728x90